공지사항

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안내

관리자 2014.04.09 15:38:06 조회수 1,221

모든 세금계산서 발행이 전자세금계산서로 변경이 되었습니다.

당월(이번달) 구매 고객 님께서는 익월(다음달) 10일까지 계산서 발행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
* 필요 서류 : 사업자등록증, 이메일주소

★ 발행기간이 경과하게 되면 윈텍과 고객님 모두 가산세가 부가되오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
* 세금계산서 발행 대상 : 현금(무통장입금, 계좌이체)으로 결재하시는 모든 고객님.

* 카드 결재시에는 카드명세서가 세금계산서 대용입니다.

  (단, 사용 카드의 명의자가 사업주일 경우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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